본문 바로가기
터치라이프/일상 맛집

남한산성 오리고기 맛집 애마오리 - 맛있는 녀석들, 생생 정보통

by 터라T 2020. 6. 23.
728x90

 

 

안녕하세요~ 

남한산성 맛집 애마 오리를 

다녀왔습니다~~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⊙ 애마오리

⊙ 전화번호 : T. 031 - 769 - 1572

⊙ 주소 : 경기 광주시 남한 산성면 엄미길 186

⊙ 영업시간 : 매일 11:00 - 21:00(설날, 추석) 휴무

⊙ 주변정보 : 벽 수골, 의안대군 묘

 

네이버 지도 - 버스정류장

[38-015] 벽수골.의안대군묘

map.naver.com

 

애마 오리는 여러 방송에 소개될

정도로 이미 많이 알려진

맛집입니다.

 

 

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

오리고기를 먹으러 남한산성에

다녀왔네요~ ㅎㅎ

 

 

바이러스 때문에 집에만 있다가

오랜만에 외식을 하러 가니

기분이 너무 좋네요~

 

 

자동차를 타고 약 40분쯤~

애마 오리 본점에 도착했습니다~

 

 

저희 가족은 훈제 오리만 2마리를

시켰는데.. 쩝 나는 로스가 먹고

싶었지만 오리훈제가 제일

맛있다는 부모님에 말씀에..

어쩔 수 없이 훈제만 2마리 시키기로!

 

 

밑반찬부터 내공이 느껴지는데

들깨가 들어가 있어 아주 고소하고

맛있네요~ Delicious~

 

 

그다음으로 나온 요리는

도토리묵무침입니다.

여러 나물이 들어가 있었고,

김가루와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

금세 접시를 비웠네요 ㅋㅋ

 

 

드디어 메인 요리 오리훈제가

나왔습니다 ㅋㅋㅋ

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

 

 

같이 나온 샐러드는 초장 양념인데

이건 조금 아쉬웠어요~

 

 

맛있게 오리 훈제를 먹다 보면

들깨 수제비를 서비스로

주시는데 양이 엄청나죠?

wow!

 

 

오리 훈제 2마리를 먹고

저 들깨수제비까지 말끔히

클리어하고 나오니 ㅋ

 

 

고양이가 반겨주네요 ㅋㅋ

넌 이름이 뭐니 ㅋ

ㅋㅋ 하품 컷 득템

 

 

남한산성 맛집 애마 오리ㅋ

주말에 오리고기 어떠세요?~ 

ㅋ 애마 오리 추천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728x90

댓글